여행이야기

인천공항 이음카드(e음카드) 적용여부

skymoon123 2019. 8. 27. 15: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해외여행을 다녀오면서 인천 이음카드가 인천공항에서 적용되는지 

확인한 부분만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인천 이음카드(e음카드)가 인천공항 어디에서 되는지 잘모르는

상태에서 무작정 이음카드를 내고 결제가 되는지 확인해본거구요.

 

1. 인천공항 면세점(엔타스면세점, 시티면세점)

이곳에서 화장품, 담배 등을 구입하면서 인천이음카드로 결제해봤는데 적용됩니다.

면세구입하면서도 6% 적립~!

롯데면세점이나, 신세계면세점은 결제를 안해봤는데, 

일단 내보시고, 안되면 일반 신용카드를 사용해보시는게 좋을듯하네요.

 

2. 인천공항 내 음식점(제일제면소)

인천공항 내 음식점에서 식사 후 결제시 역시 인천이음카드(e음카드)로 결제됩니다.

역시 6% 적립 홍홍~!

 

3.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결제

해외여행 시 인천공항 장기주차장에 주차를 하게 되면 1일 기준 9000~12000원인데요.

해외여행 후 장기주차장에 차를 찾아서 집으로 오며

별 기대하지 않고, 주차요원분에게 

"인천이음카드로 결제되나요?"

라고 물어보니 돌아온 답변.

"당연히 됩니다"

즐겁게 주차비 결제하고, 

6% 적립~!

 

인천공항은 안될줄 알았는데 공항내에서 결제를 진행했던 곳에서는 

인천이음카드 모두 결제가 가능해서 놀랐습니다.

몇군데서 결제되는걸 보니 전반적으로 다 되고, 일부매장만 안되는 정도인듯~!

확실히 인천이음카드 좋네요.

사라지지 말고 쭈욱 있었으면 좋을것 같은 카드는 

오랜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