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이야기

토트넘경기 놓치고 싶지않을때!!! (구글캘린더, 애플 등)

skymoon123 2022. 7. 29. 18:22
반응형

자 이제 다음주면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프리미어리그 22-23시즌이 개막합니다.

 

저는 그중 토트넘의 열성팬이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토트넘 경기를 보고는 하는데요.

토트넘 경기 때마다 경기 일정을 

기록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https://www.tottenhamhotspur.com/fixtures/men/

 

First Team Fixtures 2022/23 | Tottenham Hotspur

Spurs First Team fixture details for the 2022/23 season. Information from all competitions including dates and venues.

www.tottenhamhotspur.com

먼저 토트넘 핫스퍼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Sync to your calendar"

를 클릭하시고,

우리가 원하는 리그

당연히 First Team이죠

스케줄 동기화를 누르시면

여기서 내가 원하는 캘린더를 선택하시면됩니다.

저는 구글 캘린더를 사용해서 구글 캘린더를 클릭했고, 

핸드폰으로 문자전송을 원하실경우에는

핸드폰번호를 적으시면됩니다.

저는 구글 캘린더에 저장을 했고,

구글 캘린더에 위와 같이 22-23시즌 토트넘 프리미어 리그 경기가 

기록이 됩니다.

ㅎㅎ 벌써부터 기대되는

콘버지와 함께하는 

즐거운 토트넘생활~!

올해는 월드컵까지 곁들여서 행복한 한해가 될것같네요.

반응형